#팥

Posts Share

LET’S BE THE ONE WHO CAN LEAVE THE HALF OF THE LAST REDBEAN BREAD FOR TMRW (BULLSHITTING) . . . . . #소울브레드 #팥빵 #현지insydney #우리밀빵집 #양재빵집 #팥 #통팥 #soulbread #sydneyvegans #veganfoodie

Share 210 1
hyeonah.kim.33. #커피콩빵 #강릉커피콩빵 이래여 뫄이쪙 🤤 #팥 은 이래 듬뿍 들어잇어야해여 #coffeebeanbread 커피콩빵은 영어로

#커피콩빵 #강릉커피콩빵 이래여 뫄이쪙 🤤 #팥 은 이래 듬뿍 들어잇어야해여 #coffeebeanbread 커피콩빵은 영어로 머라해야해 커피빈브레드인가 🤔...???

Share 9 2

#망원동 #어글리베이커리 오늘 아점은 #배기배기사워도우 어글리를 그렇게 많이 가도 #사워도우 종류는 먹어본게 2-3개 정도인듯 가면 워낙 맛있어보이는게 많아서 #건강빵 비주얼인 사워도우는 잘 안사게 됐는데 그래서 오랜만에 사봤더니 역시 #존맛 👍🏻 3일전에 사놓고 오늘 먹었는데도 원래 마른빵이어서 그런지 여전히 맛있다 안에 #콩배기 ?? 처음듣는데 #완두콩 #강낭콩 그런거라고 한다 그리고 #팥 #크림치즈 무슨 절임류 같은거도 들어있는데 전체적으로 은근 달달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다 이제 갈 때 마다 사워도우도 하나씩 먹어봐야할듯

Share 41 6
jjia_s2. 억만년에 먹은것 같은 건담빵♥️
.
우리의미래는하나도앙깜깜
빵이름도 참 귀엽고😍
겉은 돌처럼 생겼다던 말도 들었지만
속은 요

억만년에 먹은것 같은 건담빵♥️ . 우리의미래는하나도앙깜깜 빵이름도 참 귀엽고😍 겉은 돌처럼 생겼다던 말도 들었지만 속은 요로코롬 팥 가득가득♥️ 통팥에 안달아서 딱 내스타일💕 우유랑 정말 잘 어울렸던 앙깜깜😇 .

Share 313 21

▫️(사진 2장) 호빵 ☃️💕 여보랑 호빵 한개씩ㅋ 팥앙금 맛. 편의점에서 사온 따뜻하고 달달한 겨울철 간식거리 🏡💑 나는 흰우유랑 먹고, 여보는 칠성사이다랑~ 잘 머것어용 ☺️ ㆍ ㆍ ㆍ #호빵 #편의점 #빵스타그램 #빵순이 #팥 #달달 #야식 #겨울 #천안 #맛스타그램 #foodstagram #요리 #selfie #koreanfood #먹방 #소통 #일상 #음식 #간식 #사진 #먹스타그램 #추워 #좋아요 #추천 #디저트 #푸드스타그램 #맛집 #선팔하면맞팔 #fallow #인친환영

Share 195 2
jmt_zero. 이것 또한 이번에 처음 알게 된,, 북해도 스위트 롤케이크😏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유명한 거라고 하네욤; 원래 팥을 좋아해서

이것 또한 이번에 처음 알게 된,, 북해도 스위트 롤케이크😏 백화점에서 판매되는 유명한 거라고 하네욤; 원래 팥을 좋아해서 나름 색다른 아즈키 롤케이크 먹어봤어요! 케이크 시트가 진짜 보송보송 엄청 부드러워요👍 냉동 케이크는 시트가 말라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건 진짜 촉촉하고 부드러움! 크림은 팥 알갱이가 콕콕 박혀있고요. 팥맛이 진하지는 않고, 팥 30 생크림 70 정도의 맛 비율같아용 크림양이 넉넉해서 팍팍 먹어도 마지막까지 부족하지 않았어요😊 많이 달지 않아서 그냥 한 포크 두 포크 세 포크,, 먹다보면 빈 접시가 되어있었습니다ㅋㅋㅋㅋ 불닭떡볶이 먹고나서 먹으니까 넘나리 좋았어요! ❗제공 받은 제품으로 촬영 된 리뷰입니다. ❗구입처는 카카오 선물하기 ❗카카오톡 북해도 리뷰 event: 북해도 케이크를 구매 후 리뷰 업로드, 인스타그램 singgg_cho 태그걸어주시면 20명 추첨하여 랜덤박스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기간 10월 31일~11월 13일) ❗홈페이지: https://www.hokkaidosweet.co.kr/ - #북해도스위트 #아즈키롤케이크 #제로언니 #맛있으면0칼로리

Share 606 7
i_sa6632. 호박시루떡
.
#자이소 #호박 #팥 #시루떡 #국산 #재료 #맛있다 #떡
Share 225 2
happy__eating__. 붕어빵
알바할때 먹는 간식 붕어빵
직접탄 아메리카노와 함께
이번년도와서 처음먹었다 ㅎㅎ
슈크림 팥 둘다 존맛!
.
.
.
#아

붕어빵 알바할때 먹는 간식 붕어빵 직접탄 아메리카노와 함께 이번년도와서 처음먹었다 ㅎㅎ 슈크림 팥 둘다 존맛! . . . #아메리카노 #붕어빵 #슈크림 #슈크림붕어빵 #팥 #팥붕어빵 #길거리음식 #겨울간식 #겨울음식 #알바생 #먹스타그램 #간식스타그램

Share 1 1

⠀⠀⠀⠀⠀⠀⠀⠀⠀⠀⠀⠀⠀⠀⠀⠀⠀ ⠀⠀⠀⠀⠀⠀⠀⠀⠀⠀⠀⠀⠀⠀⠀⠀⠀ ⠀⠀⠀⠀⠀⠀⠀⠀⠀⠀⠀⠀⠀⠀⠀⠀⠀ #덤보이츠 ⠀⠀⠀⠀⠀⠀⠀⠀⠀⠀⠀⠀⠀⠀⠀⠀⠀ ⠀⠀🥖 ⠀⠀⠀⠀⠀⠀⠀⠀⠀⠀⠀⠀⠀⠀⠀⠀⠀ ⠀⠀⠀⠀⠀⠀⠀⠀⠀⠀⠀⠀⠀⠀⠀⠀⠀ ⠀⠀⠀⠀⠀⠀⠀⠀⠀⠀⠀⠀⠀⠀⠀⠀⠀ ⠀⠀⠀⠀⠀⠀⠀⠀⠀⠀⠀⠀⠀⠀⠀⠀⠀ ⠀⠀⠀⠀⠀⠀⠀⠀⠀⠀⠀⠀⠀⠀⠀⠀⠀ ⠀⠀⠀⠀⠀⠀⠀⠀⠀⠀⠀⠀⠀⠀⠀⠀⠀ ⠀⠀⠀⠀⠀⠀⠀⠀⠀⠀⠀⠀⠀⠀⠀⠀⠀ #앙버터 앙버터의 정석 같은 맛 진정한 프렌치 스따일 #바게트 적당한 당도와 두께의 #팥 그리고 신선한 #버터 고소하고 달지 않은 상업끼 허영끼 쪽 빠진 정직한 맛이에요? #라우겐 #쑥캐라멜마들렌 역시 일품! (개인적으로 #무화과 #마들렌 도 ) ⠀⠀⠀⠀⠀⠀⠀⠀⠀⠀⠀⠀⠀⠀⠀⠀⠀ #꼼다비뛰드 #마들렌 #빵스타그램 #먹스타그램 #몽몽맛집 #몽몽맛집_논현동 ⠀⠀⠀⠀⠀⠀⠀⠀⠀⠀⠀⠀⠀⠀⠀⠀⠀ ⠀⠀⠀⠀⠀⠀⠀⠀⠀⠀⠀⠀⠀⠀⠀⠀⠀ ⠀⠀⠀⠀⠀⠀⠀⠀⠀⠀⠀⠀⠀⠀⠀⠀⠀ ⠀⠀⠀⠀⠀⠀⠀⠀⠀⠀⠀⠀⠀⠀⠀⠀⠀ ⠀⠀⠀⠀⠀⠀⠀⠀⠀⠀⠀⠀⠀⠀⠀⠀⠀ ⠀⠀⠀⠀⠀⠀⠀⠀⠀⠀⠀⠀⠀⠀⠀⠀⠀ #dumbo_eats #commedhabitude #gourmet #raugen #butter redbean #baguette #foodie #foodstagram ⠀⠀⠀⠀⠀⠀⠀⠀⠀⠀⠀⠀⠀⠀⠀⠀⠀ ⠀⠀⠀⠀⠀⠀⠀⠀⠀⠀⠀⠀⠀⠀⠀⠀⠀

Share 23 1
blackchic99. 서리태 콩물가루, 블랙선식, 팥가루는 내일 까지 주문 가능하셔요!!!
서리태 콩물가루가 주문 가장 많구요~ 블랙선식이랑 팥가루

서리태 콩물가루, 블랙선식, 팥가루는 내일 까지 주문 가능하셔요!!! 서리태 콩물가루가 주문 가장 많구요~ 블랙선식이랑 팥가루는 비슷비슷해요.. 간식대용으로 드셔도 너무 좋구요~ 아침식사 대용으로도 짱👍 📌프로필링크타고 블로그로 오세요. 가격공개로 진행중이예요!! 카드링크있어욤^^ . #서리태 #서리태콩물 #검정콩 #선식 #팥가루 #국산 #아침대용 #간식 #블로그 #블로그마켓 #공구 #마켓 #핫딜 #서리태공구 #팥 #팥죽 #두유 #다이어트 #탈모 #블랙시크 #시크언니 #😎

Share 6 1

#🍵 직접 갈아 넣는 #생강티 (메뉴 이름을 못외우므로)ㅋㅋ . #생크림 #밤 . #소확행 #とにまる #기요미즈데라 #여기좋다

Share 19 1
hello_6935. ❣올해 첫 붕어빵❣
.
가게 근처에 수십년 이어온
5일장이 서요~😁
.
오늘이 장날이라 구경나갔다
올해 첫 붕어빵을 먹게 됐

❣올해 첫 붕어빵❣ . 가게 근처에 수십년 이어온 5일장이 서요~😁 . 오늘이 장날이라 구경나갔다 올해 첫 붕어빵을 먹게 됐어요~😋 . 어릴적엔 슈크림이 그렇게 싫더니 요즘은 슈크림이 넘나 맛나더라구요~👍 . 그래서 팥반 슈크림반 10마리 건져왔네요~🤣 바삭바삭 달달 당충전합니다~!!🍯🍯 . . .

Share 54 5
misookjang__pusan. 시엄마표 가마솥팥칼국수
맛있당~^^
ㆍ
ㆍ
ㆍ
#팥칼국수#가마솥#장작불#시엄마#먹방
#반죽#집밥#시댁#창원#진해#용원#안골
#

시엄마표 가마솥팥칼국수 맛있당~^^ ㆍ ㆍ ㆍ #먹방 #안골 #소소한일상 #소소한행복 #소통

Share 18 0
yy_ongg. 겨울엔 역시
.
.
.
.
.
.
#붕어빵 #슈크림 #팥 #꿀맛 #구미 #김천 #대구

겨울엔 역시 . . . . . . #붕어빵 #슈크림 #팥 #꿀맛 #구미 #김천 #대구

Share 28 11
idfw_sj. 호두과자
#호밀호두#호두#호두과자#과자#빵#간식#냠냠#🐷#호두과자는#천안#최고#맛있다#팥#02#03#04#05#중딩#예비고딩

호두과자 #팔로잉

Share 27 0
the_bareun8. #팥 시루떡
#녹두
#녹두 팥 시루떡

#우리음식 
#떡
#우리 맛

#토요일 오후 간식으로 만들어 본  녹두 팥 시루 떡
#

#팥 시루떡 #녹두 #녹두 팥 시루떡 #우리음식 #떡 #우리#토요일 오후 간식으로 만들어 본 녹두 팥 시루 떡 # 남편과 함께

Share 3 1
zeromiyoung. 진정 나를 위한~~😍 팥칼국수 노랠 1년씩이나 불러댔구나
여차저차 매번 타이밈이 안좋아서ㅠ 그걸 기억하고 똭!
고마웡~~^^

진정 나를 위한~~😍 팥칼국수 노랠 1년씩이나 불러댔구나 여차저차 매번 타이밈이 안좋아서ㅠ 그걸 기억하고 똭! 고마웡~~^^ #함께 #고마워 #서로가서로에게 #단팥죽맛집 #좋구나

Share 13 0
cherryjimini. #붕어빵#겨울#슈크림#팥#단팥#슈크림붕어빵#단팥붕어빵#맛있당#잉어빵

맛있어어어어ㅓ어어어러ㅓ어

#잉어빵 맛있어어어어ㅓ어어어러ㅓ어

Share 8 0

카페에서 HIP 해버리기

Share 38 7
imhyunbok. 토요일도 빼먹을수없지😊
파트너 오늘도 고생했고ㅋㅋ요즘 팥이 진짜 맛있네😬😬😬 근데 왜?오늘 등...하체...이두...3

토요일도 빼먹을수없지😊 파트너 오늘도 고생했고ㅋㅋ요즘 팥이 진짜 맛있네😬😬😬 근데 왜?오늘 등...하체...이두...3개나했어? 어지럽다...@zerogym_jay 뚜비뚜비뚜뚜비🙋‍♂️ 난난나나나🙋‍♀️애교쟁이들😘😘😘지금 갈게 놀아줄게😍😍😍😍 #냥스타그램 #오드아이고양이 #서면 #해운대 #센텀 #장산 #헬스타그램 #반려동물 #뚜비와나나 #초보집사 #폭풍그루밍 #냥빨 #마이구미 #핑크젤리 #다이어트 #일상 #집사스타그램 #반려묘 #심쿵 #심장아나대지마 #운동하는집사 #팥 #단팥빵 #하체 #등 #이두 #디지겠네 #어지럽다 #잘못됬네 #제로짐

Share 49 6

산골의 밤은 길고 길어서 마지막사진처럼 할매들이 밤마다 팥을 , 콩을 고른다 ... 그리고 ... 야물어지라고 #팥 은 일광욕 중 .... . . . #단팥죽도만들고 #팥죽도쑤고 #찰밥도해먹고 #팥떡도해먹고 . . . #mtjiri #korea #redbean #organic #healthy #koreancountryside #건강한먹거리 #바른먹거리 #지리산국립공원 #그랜마마고

Share 36 0
jeh1292. #떡 #팥떡 #팥시루떡 .
.
나 혼자 덩그러니 여기서 머 함?😆😆
이삿짐 챙기는데...
나 뭔가 걸리적 거리는 느낌이라�

#떡 #팥떡 #팥시루떡 . . 나 혼자 덩그러니 여기서 머 함?😆😆 이삿짐 챙기는데... 나 뭔가 걸리적 거리는 느낌이라🤔 이사가는 집으로 왔는데.. 짐이 안 들어오니 여기서도 할 일이 없는😅 . . 한시간반전에 #이사떡 주문했던거.. 도착해서.. 따뜻한게 맛나보이길래~ 내 일터에 몇장 가져다 주고.. . 괜히 장터 슬쩍 둘러보다가 딸기도 사고ㅋㅋㅋ . . 가만히 있으려니 지겨운😭😭 빨리 짐 온나~!!! 괜히 떡 뜯어 먹고 있어요..🙄🙄🙄 . . . 이사와서 좋은점 한가지🙋‍♀️ 냉장고 더 큰걸로 사고.. 김치냉장고도 하나 더 추가해서~!! 이제 냉장고 공간이 많아졌어요😆 울집은 김치냉장고 하나가 장아찌인 집이라ㅠㅠ 그동안 공간 부족이었거든요... 엄마가 냉장고에 내 지분 떼어준다하신ㅋㅋㅋㅋ 내 자리 넘어오지 마소❤ . . . . #😳 . .

Share 175 21
h._rimm. __
똥글똥그리 #찹쌀도넛 너무 귀여워😖 
팥은 말이 필요없지,,,(+설탕 발라서 뇸뇸😋)
조금씩 짤라 넣은 스트링치즈는

__ 똥글똥그리 #찹쌀도넛 너무 귀여워😖 팥은 말이 필요없지,,,(+설탕 발라서 뇸뇸😋) 조금씩 짤라 넣은 스트링치즈는 신의 한 수였따....❤️ . . . . . #베이킹 #베이킹클래스 #쿠킹클래스 #취미 #baking #제과 #handmade #homemade #팥 #치즈

Share 34 5
heenect. #붕어빵
어떤 겨울.
개인적으로는 잉어빵을 더 좋아합니다😳
생각이 많은데 오늘 아침은 또 유독 생각이 쌓였는데. 늘 그렇듯

#붕어빵 어떤 겨울. 개인적으로는 잉어빵을 더 좋아합니다😳 생각이 많은데 오늘 아침은 또 유독 생각이 쌓였는데. 늘 그렇듯 결론이 나지 않는 생각들. 각자의 몫인 것들. 나의 몫. 뭐 그런 것들에 대해 생각한 아침. 그리고 너무 먼 생각은, 먼 나중에 해야겠다고 이 지겨운 다짐을 또 한 아침. . . . . #잉어빵 #겨울간식 #간식 #맛있어 #팥 #슈크림 #다 #좋아요 #일상 #저녁 #어제 #오늘 #토요일 #주말 #야호 #신나 #데일리 #낮 #오전 #생각 #단상 #고찰 #쓸데없다 #아 #인생 #ㅋㅋㅋ

Share 54 4
yeram.jeon. 붕어빵 #붕어빵 #팥 #겨울 #간식

붕어빵 #붕어빵 #팥 #겨울 #간식

Share 14 0

. . . S.B.R. . . . 심부름. 팥빙수. 이냉치냉. 말린대추가 맛있네. . . . #jmt #팥 #팥빙수 #담장옆에국화꽃 #파미에스테이션 #후식 #디져트 #건강후식 #redbean #iceflakes #bingsu #dessert #food #foodphotography

Share 13 2
double_man_j2. 겨울철 핫간식들~~😁😁
ㆍ
ㆍ
ㆍ
ㆍ
ㆍ
ㆍ
ㆍ
#겨울 #간식 #붕어빵 #호떡 #먹방 #맛있다 #꿀맛 #따뜻 #시장 #슈크

겨울철 핫간식들~~😁😁 ㆍ ㆍ ㆍ ㆍ ㆍ ㆍ ㆍ #겨울 #간식 #붕어빵 #호떡 #먹방 #맛있다 #꿀맛 #따뜻 #시장 #슈크림 #팥 #일상 #소통 #취미 #좋아요 #😁😁

Share 85 9
mingaeng22. 만나서 너무 즐거웠던 아가들~
팥을 보더니 둘다 우울😢
#아이파크문화센터#헬로오감쿡#팥#호랑이#사이좋은조동#우울해진조동#같은

만나서 너무 즐거웠던 아가들~ 팥을 보더니 둘다 우울😢 #황금개띠맘

Share 25 1
mingaeng22. 분명신났었는데...
팥이 싫은지 입에 넣지도 잡지도않음ㅎ 
그래..팥 먹으면 안된다는데 잘 했어~
#아이파크문화센터#헬로오감쿡

분명신났었는데... 팥이 싫은지 입에 넣지도 잡지도않음ㅎ 그래..팥 먹으면 안된다는데 잘 했어~ #생후246일

Share 24 1
gumhy_07. Lúc các cậu được triple daesang mình đã rất vui, cố gắng của các cậu đ

Lúc các cậu được triple daesang mình đã rất vui, cố gắng của các cậu được đền đáp mình cũng rất hạnh phúc. Nhưng kể từ lúc Jin nói các cậu đã từng có ý định disband vào đầu năm nay thì mình không thể vui nổi nữa. Disband - mình thực sự chưa bao giờ nghĩ tới , bởi vì nó thực sự rất nặng nề , mình không chịu đựng nổi. Các cậu là nghệ sĩ đang trên đà phát triển, thế mà đã từng có ý định disband, chứng tỏ được gì? Chứng tỏ các cậu đang phải chịu rất nhiều rất nhiều áp lực phải không? Danh tiếng, thành công - rốt cuộc thì những từ này đã đem lại cho các cậu bao nhiêu nặng nề? Các cậu có giải thưởng cũng được, không có cũng không sao, đối với mình mình chỉ cần các cậu vui, sống vui vẻ, sống bình an, sống hạnh phúc, mình không cần gì nữa hết. Các cậu đừng giấu bọn mình chuyện gì nữa được không? Xin hãy nói ra, tất cả khó khăn của các cậu, bọn mình vẫn luôn ở đây mà! Nếu ngày đó mọi người không ngồi lại cùng nhau thì có phải suýt nữa thì bọn mình đánh mất các cậu rồi đúng không? Rốt cuộc thì còn bao nhiêu chuyện các cậu cố giấu bọn mình nữa đây? Mình vui không nổi, thực lòng vui không nổi nữa. Disband gì đó sau này có thể đừng nhắc đến nữa hay không? Mình thực sự rất sợ 😔 Cám ơn vì đã nghĩ đến bọn mình, cám ơn vì đã ngồi lại với nhau bình tĩnh suy nghĩ, cũng cám ơn vì thay vì lựa chọn disband đã tiếp tục cùng nhau. Điều cuối cùng này, xin hãy ở bên nhau đoạn thời gian lâu nhất có thể, chúng ta vốn là một gia đình cơ mà... #우유차 #초콜릿 #팥 #진주 #젤리 #크림 #빙수 #지방 #향기로운 #맛있는 #대만 #분홍색 #분홍색사료 #팔레트 #팔레트파리 #나는사진을편집 #내인스타그램 #심장 #바나나

Share 17 2